명품소재여성쇼핑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트윈스타 조회 3회 작성일 2021-06-04 07:54:23 댓글 0

본문

스타일리스트는 쇼핑 어디서 해요?..진또배기(?) 쇼핑사이트 TOP 4 알랴줌!!

여러분~~이제 또 계절이 바뀌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~
그러면 또 가을 겨울 맞이 쇼핑을 해야죠?ㅋㅋㅋㅋㅋ
그래서 준비했어요!!ㅋㅋㅋ
제가 자주 애용하고 쇼핑하는 사이트 4곳을!
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구 영상을 만들었답니다ㅋㅋㅋㅋ
아시는 분들도 있구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!
모르시는 분들은 꿀팁이 되고
아시는 분들은 한 번 더 같이 보는 걸로ㅋㅋㅋㅋㅋㅋ
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으면 아시죠?ㅋㅋㅋ
구독 좋아요 댓글까지~~~!!



#쇼핑몰 #쇼핑몰추천 #쇼핑사이트

#인터넷쇼핑 #여자옷쇼핑몰
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TAY : 언니 너무 사랑해요
박수빈 : 완전 쇼핑몰 알려주시는거 너무 감사해요 솔직하게 친근한 언니처럼 잘 가르쳐주셔유ㅠㅠㅠㅠ 랜선인데 왜이렇게 친근해요 언니 길가다가 만나면 자연스럽게 인사할것 같네요.. 흥하십시옹
이정윤 : 남자 쇼핑몰은요??ㅠㅠ
오블리 : 가격값 하는 쇼핑몰 추천 해주세요~~
델몬트 : 와 하나도 몰랐어요.
다 들어가 봐야겠어요. 굳굳

100명 이상의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들이 협찬받는다는 여성의류브랜드 TOP3!

#여성의류브랜드 #한국패션스타일리스트협회 #스타일리스트


연예인 담당 패션스타일리스트들에게 직접 조사한 여성복브랜드를 소개합니다
개인의 취향이 아니며, 절대~ 광고가 아닙니다!


광고, 룩북, 드라마, 영화, 바이럴, 웨딩촬영
패션스타일링/메이크업/헤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~!!
업체 예산에 맞춰 다양한 경력의 1000명이상의 패션스타일리스트들을 추천해드립니다

HOMEPAGE : http://thestylist.kr
Instagram : STARFA1
Mail : kfsa-choi@naver.com

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한 번 사면 평생 드는 클래식 명품백

여러분들을 위한 오늘의 영상은~~
바로 명품백인데요!!

사회초년생분들이나 명품백 입문자분들~
명품백을 구입하려고 하는데..
어떤 걸 사야 할 지 모르시겠다구요?!!

그래서 제가 알려드릴려구 준비했답니닼ㅋㅋㅋㅋ

엄마랑도 함께 들 수 있고
결혼을 해서 딸에게도 물려 줄 수 있는
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명품백 추천❤️

도움이 되셨거나 유용하셨다면 아시죠?!ㅋㅋㅋ

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까지!!!
띠딧~~~~~~~~



#명품백 #명품가방 #명품추천

#에르메스 #샤넬 #루이비통

#셀린 #디올 #프라다

#패션 #패션디자이너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유튜버
히끼끼 : 에르백은 왜 비싼지 이해가 진짜 안가여..
띠로리 : 2가지있네
Jen Y : 명품 사지 마세요
옷장에 모셔 넣을려면 사세요.
실용적 아니고 들고 나가면 왠지 편하지 않음.
몰바요 : 취업 성공 하면 엄마랑 나랑 사이조케 사볼게요 .. 디오르
안드로메다 : 헐 앨펑언니디올컬러도 예쁘네여
저는페이던트체리레드인데 찐덕거리는 단점있다고해서 관리가 좀 어렵던데 그냥 통풍잘해두면괜찮을까요ㅠ

... 

#명품소재여성쇼핑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,259건 1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americancenter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